용량 자동화로 지원 간소화
Capacity는 기존 기술 스택과 원활하게 통합하여 고객 지원 운영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AI 기반 지원 자동화 플랫폼입니다. 이 구독 기반 웹 앱은 커뮤니케이션을 중앙 집중화하고 다양한 지원 작업을 자동화하여 보다 효율적인 고객 서비스 관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정보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강력한 지식 기반, 셀프 서비스용 AI 기반 챗봇, 복잡한 문제에 대한 인간 에스컬레이션을 용이하게 하는 헬프데스크 기능이 포함됩니다.
이 플랫폼은 또한 반복 작업을 단순화하는 워크플로우 및 자동화를 제공하여 지원 팀의 귀중한 시간을 절약합니다. SMS 및 라이브 채팅과 같은 추가 커뮤니케이션 도구는 고객과의 즉각적인 참여를 보장하며, Dev Platform은 기존 애플리케이션과의 쉬운 통합을 허용합니다. 전반적으로 Capacity는 고객과 에이전트 모두를 위한 효율성과 전반적인 지원 경험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